-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서 A/S를 접수해주시면 A/S팀에서 증상 등을 확인하여 유선으로 안내를 드립니다.
(인천 소래매장에서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)
* 방문 혹은 배송 A/S시 유의사항
- 제품을 보내주실 때는 반드시 박스 내 성함, 연락처, 주소, 증상을 자세하게 적어서 보내주셔야 A/S 진행시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.
- 본사 및 대리점에서는 기본 상태의 제품 대한 수리를 진행하므로 외관 튜닝된 제품 A/S 발생되는 튜닝부품 손상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A/S 접수 후 제품을 각 지점 혹은 본사로 발송시 튜닝 장식물은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. (튜닝 장식물은 제품 수리에 장애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.)
* 내부 보드, 배터리, 모터에 튜닝을 할 경우 잔여 무상 A/S 기간과 관계없이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
(내부 튜닝은 제품 오작동의 중요한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