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바로가기


전동레져몰 아이카봇

검색  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■ A/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아이카봇 (ip:)
  • 작성일 2016-10-04 17:07:1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29
평점 0점

-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서 A/S를 접수해주시면 A/S팀에서 증상 등을 확인하여 유선으로 안내를 드립니다.

  (인천 소래매장에서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)


* 방문 혹은 배송 A/S시 유의사항

- 제품을 보내주실 때는 반드시 박스 내 성함, 연락처, 주소, 증상을 자세하게 적어서 보내주셔야 A/S 진행시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.

- 본사 및 대리점에서는 기본 상태의 제품 대한 수리를 진행하므로 외관 튜닝된 제품 A/S 발생되는 튜닝부품 손상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 A/S 접수 후 제품을 각 지점 혹은 본사로 발송시 튜닝 장식물은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. (튜닝 장식물은 제품 수리에 장애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.)


*  내부 보드, 배터리, 모터에 튜닝을 할 경우 잔여 무상 A/S 기간과 관계없이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

   (내부 튜닝은 제품 오작동의 중요한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